
현대오일뱅크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이는 출장 차량 점검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AJ메인터넌스파트너스의 전문 인력이 방문해 차량을 점검하고 엔진오일 등 소모성 부품을 교환해 주는 서비스다.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고객은 전용 어플리케이션 ‘BLUE’에서 제휴 할인이 적용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와 관련 현대오일뱅크는 최근 AJ메인터넌스파트너스와 차량관리 분야의 상호 지원과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AJ메인터넌스파트너스는 개인고객 차량관리를 위한 브랜드 ‘고챠’를 런칭하며 B2C시장을 공략하는 한편 서빙로봇과 협동로봇 등 로봇 위탁관리 사업도 추진하며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현대오일뱅크 관계자는 “향후 AJ메인터넌스파트너스와 전략적 업무제휴 관계를 강화해 차량관리 분야에 대한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고 밝혔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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