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최영록 기자] 민팃(MINTIT)이 중고폰 거래 과정에서 개인정보 노출 걱정을 깨끗이 해소할 수 있는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선보인다.
민팃(대표이사 하성문)은 인공지능 기반 중고폰 매입기 ‘민팃ATM’의 고객 정보 삭제 기술을 ‘중고폰 세탁’ 컨셉으로 풀어낸 영상 광고를 새롭게 제작하고, 유튜브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송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민팃ATM이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과정을 세척 개념에 비유했다. ‘중고폰에 고객 관련 단 하나의 정보도 남지 않는다’는 특징을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세탁’으로 설명했다.
민팃은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함께 할 인물로 배우 임시완을 선정했다. 임시완이 가진 이미지가 민팃 브랜드의 특성과 맞아 떨어진다는 전략적 판단에 따른 것이라는 게 민팃의 설명이다.
민팃 관계자는 “배우 임시완의 건강하고 바른 이미지가 투명한 중고폰 유통 문화를 조성하고 있는 민팃과 어울려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며 “브랜드 광고뿐만 아니라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기획해 민팃의 가치를 알리고 중고폰 유통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민팃(대표이사 하성문)은 인공지능 기반 중고폰 매입기 ‘민팃ATM’의 고객 정보 삭제 기술을 ‘중고폰 세탁’ 컨셉으로 풀어낸 영상 광고를 새롭게 제작하고, 유튜브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송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민팃ATM이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과정을 세척 개념에 비유했다. ‘중고폰에 고객 관련 단 하나의 정보도 남지 않는다’는 특징을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세탁’으로 설명했다.
민팃은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함께 할 인물로 배우 임시완을 선정했다. 임시완이 가진 이미지가 민팃 브랜드의 특성과 맞아 떨어진다는 전략적 판단에 따른 것이라는 게 민팃의 설명이다.
민팃 관계자는 “배우 임시완의 건강하고 바른 이미지가 투명한 중고폰 유통 문화를 조성하고 있는 민팃과 어울려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며 “브랜드 광고뿐만 아니라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기획해 민팃의 가치를 알리고 중고폰 유통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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