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부산 금정구 부곡2동 일송면옥, 홀로어르신 15년간 매달 점심 후원

2022-03-04 12:23:08

매달 홀로어르신들에게 무료 점심을 후원하고 있는 일송면옥 정현택 대표.(사진제공=부산 금정구)이미지 확대보기
매달 홀로어르신들에게 무료 점심을 후원하고 있는 일송면옥 정현택 대표.(사진제공=부산 금정구)
[로이슈 전용모 기자] 부산 금정구(구청장 정미영)는 부곡2동 일송면옥(대표 정현택)가 관내 취약계층 홀로 어르신 24명에게 매달 무료 점심 식사를 꾸준히 후원하고 있어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일송면옥 정현택 대표는 격주 토요일마다 갈비탕 등 무료 점심 식사를 15년째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부곡2동 특화사업인 ‘봉디미 드림냉장고’ 사업에 반찬을 제공하는 등 돌봄이 필요한 이웃에게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위의 귀감이 되고 있다.

정현택 대표는 “이분들의 얼굴을 자주 뵙고 건강도 챙겨드렸으면 하는 마음에서 음식 나눔 봉사를 시작하게 됐다. 홀로 사시는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온정을 전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