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쓰오일은 팬데믹 상황에서도 높은 수준의 품질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만족을 높이고 업계 최초로 캐릭터(구도일)를 활용한 통합적 마케팅 등 차별화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 고객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소비자와 이해관계자 대상으로 다양한 소통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공익 메시지를 전달하는 소셜캠페인 등을 진행하고 있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에쓰오일이 꾸준히 진행해온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새로운 고객가치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가겠다”고 밝혔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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