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에쓰오일,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주유소 6년 연속 1위

2021-12-22 10:15:25

전당앞 주유소 전경.(사진=에쓰오일)이미지 확대보기
전당앞 주유소 전경.(사진=에쓰오일)
[로이슈 최영록 기자] 에쓰오일(대표 후세인 알 카타니)은 22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1년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평가에서 브랜드 가치 및 품질·서비스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주유소부문 6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에쓰오일은 팬데믹 상황에서도 높은 수준의 품질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만족을 높이고 업계 최초로 캐릭터(구도일)를 활용한 통합적 마케팅 등 차별화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 고객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소비자와 이해관계자 대상으로 다양한 소통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공익 메시지를 전달하는 소셜캠페인 등을 진행하고 있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에쓰오일이 꾸준히 진행해온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새로운 고객가치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가겠다”고 밝혔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