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경제일반

농협중앙회, 2년 연속 「지역사회공헌 인정제」 인정기관으로 선정

2021-12-03 16:18:30

농협중앙회, 2년 연속 「지역사회공헌 인정제」 인정기관으로 선정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농협중앙회(회장 이성희)는 3일 서울가든호텔에서 개최된 ‘지역사회공헌 인정의 날’ 행사에서 「지역사회공헌 인정제」 인정기관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지역사회공헌 인정제」는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하며, 비영리단체와 함께 꾸준한 지역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는 기업을 발굴하여 인정패를 수여하는 제도이다.
농협중앙회는 작년에 이어 2021년 지역사회공헌 인정기관으로 재인정 받았으며, 농협손해보험과 (사)농촌사랑범국민운동본부는 올해 신규로 선정되었다.

농협은 지난해 누적 24만명에 달하는 임직원이 88만여 시간의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였고, 「농업인행복버스」와 「농업인행복콜센터」,「취약농가 인력지원사업」과 같이 농업인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을 추진해 왔다.

또한, 농협은 창립 60주년을 맞아 「함께하는 100년 농협」의 비전을 이루어 가기 위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통한 사회적 책임 이행을 강화하고, 탄소중립·친환경 사업에도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