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세븐일레븐, 2021 추석선물세트 판매 시작

2021-08-17 08:23:09

center
[로이슈 편도욱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총 570여 종의 다양한 명절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소비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명절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롯데카드나 L.pay(엘페이)로 결제 시 10% 현장 할인(일부 품목 제외)을 제공하며, 명절 베스트 선물세트 82종을 대상으로는 제휴카드(하나/농협) 결제 시 20%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이색 추석선물로 홈트족을 위한 필라테스 기구를 새롭게 선보였다. 외부 활동이 줄어들고 집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간단한 스트레칭을 넘어 다양한 운동효과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전문 실내운동기구에 대한 니즈가 많아졌기 때문이다.

이에 세븐일레븐은 홈트레이닝 전문 업체 ‘아임핏’과 손잡고 필라테스 기구 4종을 판매한다. 리포머부터 필라테스휠, 스파인코렉터, 홈스트레칭 3종세트 등 필라테스 운동에 필요한 기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

코로나19로 홈술이 일상화되자 초고가 위스키 선물세트도 편의점에 등장했다. 세븐일레븐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프리미엄 싱글몰트 위스키인 맥캘란 시리즈를 단독 판매한다.
반려동물을 위한 ‘펫 선물세트’도 등장했다. 하림펫푸드 상품으로 반려동물을 위한 사료와 간식, 밥그릇이 포함된 한그릇뚝딱개밥상, 멈출수없는냥이밥상 등을 판매한다. 이 외에도 퍼피케어 자동배변판, 펫메이트 자동급식기 등 11종을 준비했다.

이현호 세븐일레븐 상품운영팀장은 “여전히 코로나19 영향으로 고향 방문보다는 선물로 마음을 전달하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프리미엄부터 가성비 높은 선물까지 이색 라인업으로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가까운 편의점에서 명절 선물 준비하고 가족, 주변 지인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