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북부지소, 법무보호대상자 취업지원 업무협약

2021-07-22 11:03:25

center
7월 21일 대광F&G와 법무보호대상자 취업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서를 내보이며 기념촬영.(사진제공=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북부지소)
[로이슈 전용모 기자]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북부지소(지소장 양성식)는 7월 21일 ㈜대광F&G에 방문해 법무보호대상자 취업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대광F&G 안성찬 상무이사, 양성식 지소장이 참석한 가운데 구직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법무보호대상자 일자리 제공을 목적으로 이뤄졌다.

업무협약 체결 후에는 법무보호대상자 재범방지 및 사회복귀를 위해 공단에서 진행하고 있는 법무보호사업을 소개하며 법무보호사업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요청했다.

대광F&G는 김치제조 업체로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한 기부 등의 많은 봉사활동을 하고 있으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취업취약계층인 법무보호대상자에 대한 적극 고용에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안성찬 대광F&G 상무이사는 “이번 계기를 통해 법무보호사업에 관심을 가지고 활동 할 예정이며, 법무보호대상자가 재범하지 않고 성공적인 사회복귀를 할 수 있도록 취업지원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양성식 공단 서울북부지소장은 “출소자라는 이유로 취업의 길이 좁은 법무보호대상자에게 기회를 제공해준 대광F&G 안성찬 상무이사님을 비롯한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 이번 협약으로 법무보호대상자들의 성공적인 사회복귀와 재범방지에 큰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