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GS샵, 간판 ‘쇼미더트렌드’ 리뉴얼

2021-07-22 08:16:42

[로이슈 편도욱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은 간판 프로그램 ‘쇼미더트렌드’(이하 ‘쇼미’)의 리뉴얼을 진행했다.

‘쇼미’는 패션 매거진인 ‘월간쇼미’를 매달 발행키로 했다. 7월 창간호 ‘서울, 썸머’에서는 시청자들의 일상 속 버킷 리스트를 서울 ‘인싸’ 김새롬이 여름 나들이를 통해 대신 보여주고자 했다.

‘월간 쇼미’는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반부터 시작하는 ‘쇼미’ 생방송에서 함께 즐길 수 있다. GS샵 모바일 내 ‘쇼미 카페’에서는 매거진 형태의 화보도 볼 수 있다.

또한 ‘쇼미’는 쇼핑과 예능을 결합한 홈쇼핑 최초 ‘쇼퍼테인먼트’ 프로그램으로, 생방송 중 ‘쇼퀴즈?!’란 코너를 진행한다.

한편, ‘쇼미’는 두터운 팬덤을 형성한 유일한 홈쇼핑 프로그램 답게 공식 팬미팅인 ‘쇼팸 미팅’을 진행하기도 했다. 지난 3일 첫 공식 팬미팅은 SNS 채널을 통해 진행했으며, 장장 14년을 함께해 온 팬들과 김민향 쇼핑호스트, 김성일 스타일리스트, 방송인 김새롬 등 일명 ‘김트리오’가 첫 만남을 가졌다.
GS리테일 이명재 PD는 “’쇼미’는 김트리오와 제작진, 쇼팸들과의 끈끈한 유대감이 형성되어 있는 명실공히 홈쇼핑 최고의 프로그램으로서, 쇼미 기록을 자체적으로 거듭 갱신할 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 더욱 재미있고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로 늘 함께하는 프로그램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