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국순당은 대표 상품인 ‘국순당 생막걸리’의 6월 판매 동향을 분석한 결과 편의점 부문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241.8%가 증가했다고 19일 밝혔다.
전월 대비 판매량도 179.4%가 늘었다고 설명했다.
‘국순당 생막걸리’의 6월 전체 판매량은 편의점 부문의 판매 호조에 힘입어 지난해 동기대비 56.4%가 증가했으며, 전월인 5월에 비해서도 78.9%가 증가하는 등 큰 폭으로 늘어났다.
‘국순당 생막걸리’의 이 같은 판매량 급상승한 이유는 지난 6월에 단행한 제품 리뉴얼이 소비자와 유통업계의 호평을 받기 때문으로 국순당 측은 분석했다.
국순당 관계자는 “지난 6월에 진행한 국순당 생막걸리의 제품 개선이 깔끔한 맛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소비자분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라며 “7월 들어서도 대형 유통 채널인 코스트코와 롯데마트 등 판매처가 확대돼 소비자분들이 좀 더 간편하게 국순당 생막걸리를 즐길 수 있게 돼 향후 꾸준한 판매량 증가가 예상된다”라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전월 대비 판매량도 179.4%가 늘었다고 설명했다.
‘국순당 생막걸리’의 6월 전체 판매량은 편의점 부문의 판매 호조에 힘입어 지난해 동기대비 56.4%가 증가했으며, 전월인 5월에 비해서도 78.9%가 증가하는 등 큰 폭으로 늘어났다.
‘국순당 생막걸리’의 이 같은 판매량 급상승한 이유는 지난 6월에 단행한 제품 리뉴얼이 소비자와 유통업계의 호평을 받기 때문으로 국순당 측은 분석했다.
국순당 관계자는 “지난 6월에 진행한 국순당 생막걸리의 제품 개선이 깔끔한 맛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소비자분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라며 “7월 들어서도 대형 유통 채널인 코스트코와 롯데마트 등 판매처가 확대돼 소비자분들이 좀 더 간편하게 국순당 생막걸리를 즐길 수 있게 돼 향후 꾸준한 판매량 증가가 예상된다”라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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