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락앤락, GS홈쇼핑서 ‘올뉴 진공쌀통 25KG’ 첫선

2021-07-15 07:27:34

락앤락, GS홈쇼핑서 ‘올뉴 진공쌀통 25KG’ 첫선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진공∙밀폐력과 사용편의를 한층 강화한 ‘올뉴 진공쌀통 25KG’을 출시하고, GS홈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오는 16일(금) 오전 7시 15분부터 60분간 선보이는 ‘올뉴 진공쌀통 25KG’은 지난해 히트상품으로 등극했던 진공쌀통을 업그레이드한 신제품으로, 덥고 습한 여름철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선보이게 됐다.

락앤락 관계자는 "‘올뉴 진공쌀통 25KG’은 쌀을 최적의 상태로 보관하는 10~20킬로파스칼(kpa) 압력을 기존보다 2.5배 오랜 시간 유지한다. 락앤락의 대표 밀폐기술인 중공형 실리콘(내부가 빈 형태로, 공기의 흐름을 효과적으로 차단)을 뚜껑의 바닥면에 적용하고, 뚜껑이 닿는 몸체에 실리콘을 한 번 더 적용하는 이중 방식으로 진공력과 밀폐력을 높였다"며 "자동으로 진공상태를 조절하는 ‘스마트 락 시스템(Smart Lock System)’은 기존 3시간에서 6시간 주기로 향상시켰다. 쌀통 내부의 진공상태를 더욱 강력히 유지해, 쌀을 신선하게 보관해줘 여름철 특히 유용하다"고 밝혔다.

락앤락 소형가전 개발팀 정재원 팀장은 “지난해 출시했던 진공쌀통에 대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락앤락만의 밀폐기술과 편의성을 강화한 2세대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여름철 특히 유용한 제품으로, 주방 위생과 가족들의 건강을 챙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