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법무보호복지공단울산지부, 숙식대상자 초복 삼계탕 등 지원 받아

2021-07-12 12:31:42

밝은사회국제클럽한국본부 영남지구 서울산클럽이 7월 11일 초복 맞이 중식봉사를 하고 기념촬영.(사진제공=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울산지부)이미지 확대보기
밝은사회국제클럽한국본부 영남지구 서울산클럽이 7월 11일 초복 맞이 중식봉사를 하고 기념촬영.(사진제공=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울산지부)
[로이슈 전용모 기자]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울산지부(지부장 고영훈)는 초복인 7월 11일 밝은사회국제클럽한국본부 영남지구 서울산클럽(회장 권중근)으로부터 숙식 대상자를 위한 지원을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밝은사회국제클럽한국본부 영남지구 서울산클럽은 초복을 맞아 삼계탕과 제철 과일 등을 통해 숙식제공 대상자들이 건강한 한 끼를 먹을 수 있도록 지원했다.

서울산클럽은 이전에 법무보호대상자의 자립지원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후 숙식제공 대상자를 위한 급식 및 생활 물품을 후원하고 지속적인 봉사 활동을 통해 법무보호대상자가 다시 사회로 복귀해 성공적으로 자립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권중근 서울산클럽 회장은 “이번 중식지원 활동을 통해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기 전에 보호대상자들이 원기를 회복하고 체력을 보충하여 올 여름도 잘 생활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