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부산소년원, 제과점 에그라상서 빵과 음료 기증

2021-07-07 15:37:55

(사진제공=부산소년원)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부산소년원)
[로이슈 전용모 기자] 부산소년원(오륜정보산업학교, 원장 권을식)은 제과점 에그라상(대표 이제희, 김정은 부부, 동래구 소재)에서 소년원을 직접 방문해 학생들을 위한 간식으로 손수 만든 빵과 음료를 기증했다고 밝혔다.

앞서 이들 부부는 평소 소외계층을 위해 도움의 손길을 더하고자 하는 마음을 품어 오다가, 소년보호혁신위원회 관계자와 협의를 통해 부산소년원에 그 뜻을 전해왔고 선뜻 140명분의 빵과 음료 등을 제공할 것을 약속했다.

에그라상 이제희 대표는 "청소년기에 판단력 부족과 가정의 보살핌을 받지 못해 비행을 저지르게 된 아이들의 안타까운 사연을 통해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이 있을까 생각하다가 직접 만든 빵을 전하며 그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고 힘이 되고 싶었다" 며 “추후에도 지속적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권을식 부산소년원장은 “어려움 많은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직접 만든 빵을 나누어 주신 이제희, 김정은 대표님께 감사드리며, 이와 같은 따뜻한 손길이 지속적으로 전해질때 학생들의 변화의 시작이 될 것으로 믿는다”며 인사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