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듀이트리’의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가 2021 상반기 뷰티 어워드에서 2관왕을 달성했다.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는 ‘2021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클렌징로션/크림 부문 1위’와 ‘2021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 클렌징 로션 부문 위너’에 각각 선정되며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2021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어워드’는 국내 최대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가 실 사용자의 리뷰 데이터를 바탕으로 6년째 주관하고 있는 뷰티 어워드다.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4월까지 출시된 신제품, 24,828개 제품 중에 약 4만 건의 화해 사용자 리뷰를 분석했으며, 공정한 심사 기준 아래,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은 총 43개 제품을 선정했다. 그 중 클렌징로션/크림 부문에 듀이트리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가 1위를 차지했다.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는 글로우 픽이 주관하는 ‘2021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 클렌징로션 부문 위너’에도 이름을 올렸다. 글로우픽은 소비자 중심 화장품 리뷰와 랭킹 서비스를 제공하는 뷰티앱으로, 약 33만건의 소비자 리뷰를 4단계 필터링 시스템으로 공정하게 집계해 2021년 상반기 동안 소비자들이 선호한 제품을 꼽았다.
올 상반기, 화해와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2관왕을 차지한 ‘듀이트리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는 피부 천연보습인자에 가장 많이 포함되어 있는 ‘아미노산’을 메인 성분으로 피부 속 수분*은 지키고 영양은 채워 맑은 피부결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속보습 개선에 대한 인체 적용 시험 완료) 저자극, 약산성 제형으로 부드럽게 피부의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세정해주어 피부에 촉촉하고 편안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2021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어워드’는 국내 최대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가 실 사용자의 리뷰 데이터를 바탕으로 6년째 주관하고 있는 뷰티 어워드다.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4월까지 출시된 신제품, 24,828개 제품 중에 약 4만 건의 화해 사용자 리뷰를 분석했으며, 공정한 심사 기준 아래,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은 총 43개 제품을 선정했다. 그 중 클렌징로션/크림 부문에 듀이트리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가 1위를 차지했다.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는 글로우 픽이 주관하는 ‘2021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 클렌징로션 부문 위너’에도 이름을 올렸다. 글로우픽은 소비자 중심 화장품 리뷰와 랭킹 서비스를 제공하는 뷰티앱으로, 약 33만건의 소비자 리뷰를 4단계 필터링 시스템으로 공정하게 집계해 2021년 상반기 동안 소비자들이 선호한 제품을 꼽았다.
올 상반기, 화해와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2관왕을 차지한 ‘듀이트리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는 피부 천연보습인자에 가장 많이 포함되어 있는 ‘아미노산’을 메인 성분으로 피부 속 수분*은 지키고 영양은 채워 맑은 피부결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속보습 개선에 대한 인체 적용 시험 완료) 저자극, 약산성 제형으로 부드럽게 피부의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세정해주어 피부에 촉촉하고 편안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