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롯데마트, 해양수산부와 함께 ‘수산대전’ 진행

2021-06-23 06:41:42

롯데마트, 해양수산부와 함께 ‘수산대전’ 진행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마트가 24일(목)부터 30일(수)까지 전 점에서 손질 민물장어, 완도산 활(活) 전복 등 인기 수산물을 20%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연다.

지난 1월부터 롯데마트는 해양수산부와 함께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가를 돕고 수산물 소비를 촉진하고자 다양한 수산물을 선정해 할인 판매하는 ‘대한민국 수산대전’을 지속적으로 진행해왔다.

특히 지난 5월에는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더위에 원기회복에 좋은 식재료를 찾는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개당 1,000원을 넘지 않는 ‘한판 전복’ 행사를 전개해, 행사 기간동안(5/6~19) 전년 대비 전복 매출이 133% 증가하는 등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대한민국 수산대전’에서는 민물장어, 완도산 전복, 제주 은갈치를 준비했다. 엘포인트 회원이 롯데/비씨/KB국민 등 9개 카드로 구매 시 20% 할인 받을 수 있다.

대표 상품인 ‘한판 손질 민물장어(1kg내외/팩/냉장/국산)’는 지정된 양식장에서 치어부터 세심하게 관리돼 출하한 민물장어를 머리와 내장을 제거해 가정에서 손쉽게 조리 가능하도록 손질된 상태로 판매한다.

완도군 내 천 여 개 양식 어가에서 기른 전복을 매일 아침 활어차로 운반해 오는 ‘완도 활 전복(1마리/냉장)’도 구매할 수 있다.

롯데마트 이쌍진 수산MD(상품기획자)는 “여름이 빨리 찾아오면서 원기회복에 좋은 수산물에 대한 수요가 늘어 부담 없는 가격의 장어와 전복 등의 수산물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어주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