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키토제닉 브랜드 키토제니 (대표 : 신정균)는 국내 50개 중소기업이 참여하는 한국 브랜드 기획전 케이컬렉션(K-Collection) 에 참여를 한다고 22일 밝혔다.
다음달 20일까지 진행되는 케이컬렉션은 쇼피코리아와 중소벤처기업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CJ ENM의 협력을 통해 마련되었으며, K-컬쳐 페스티벌 ‘케이콘택트 포 유 (KCON:TACT4U) '와 연계해 기획되었다. 이번 행사는 오프라인 행사 진행이 불가함에 따라, 언택트 페스티벌인 KCON:TACT 와 디지털 콘텐츠를 연계한 판촉전을 통해 국내 우수 소비재 중소기업의 글로벌 진출을 지원한다.
케이콘택트는 온라인으로 전세계를 연결하는 버추얼 K-컬처 페스티벌로, 이번 ‘케이콘택트 포 유’에서는 총 26팀의 K팝 아티스트들이 6월 19일부터 6월 27일까지 총 9일간 무대를 선보인다.
이번 케이컬렉션을 통해 키토제니는 대표음료 3종인 방탄커피, 방탄카카오, 아몬드블랙티를 동남아 대표 온라인 쇼핑몰 쇼피 라이브 (Shopee Live)를 통해 판매 진행한다.
한편, K-컬렉션 공식홍보대사로 선정된 아이돌그룹 비투비는 쇼피라이브 를 통해 직접 제품을 소개하고, 단독 온라인 팬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다음달 20일까지 진행되는 케이컬렉션은 쇼피코리아와 중소벤처기업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CJ ENM의 협력을 통해 마련되었으며, K-컬쳐 페스티벌 ‘케이콘택트 포 유 (KCON:TACT4U) '와 연계해 기획되었다. 이번 행사는 오프라인 행사 진행이 불가함에 따라, 언택트 페스티벌인 KCON:TACT 와 디지털 콘텐츠를 연계한 판촉전을 통해 국내 우수 소비재 중소기업의 글로벌 진출을 지원한다.
케이콘택트는 온라인으로 전세계를 연결하는 버추얼 K-컬처 페스티벌로, 이번 ‘케이콘택트 포 유’에서는 총 26팀의 K팝 아티스트들이 6월 19일부터 6월 27일까지 총 9일간 무대를 선보인다.
이번 케이컬렉션을 통해 키토제니는 대표음료 3종인 방탄커피, 방탄카카오, 아몬드블랙티를 동남아 대표 온라인 쇼핑몰 쇼피 라이브 (Shopee Live)를 통해 판매 진행한다.
한편, K-컬렉션 공식홍보대사로 선정된 아이돌그룹 비투비는 쇼피라이브 를 통해 직접 제품을 소개하고, 단독 온라인 팬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