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락앤락, 2021 상반기 결산 세일

2021-06-22 07:44:49

[로이슈 편도욱 기자]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이달 말까지, 인기 제품과 시즌 제품 등으로 구성된 상반기 온∙오프라인 결산 세일을 진행한다.

결산 세일은 연내 상∙하반기 두 차례 실시하는 락앤락의 가장 큰 프로모션으로, 식품보관용기를 비롯해 텀블러, 쿡웨어, 소형가전 등 8백여 가지의 제품을 최대 70% 저렴하게 선보인다. 전국 20여 개 직∙가맹점과 온라인 자사몰인 락앤락몰에서 만날 수 있다.
락앤락 관계자는 "식품보관용기 중 눈여겨볼 만한 제품은 탑클라스다. 에어프라이어, 식기세척기 사용 증가와 함께 특히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내열유리 용기로, 이번 행사 기간 20% 할인가에 장만할 수 있다. 1인분씩 소분해 보관한 후 간편하게 한끼 식사를 챙기는 바로한끼 시리즈도 대표 할인 품목 중 하나다. 355ml와 450ml 밥 용기, 이유식 용기 모두 해당된다. 웰빙 음식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간편 도시락 용기, 투고 시리즈도 20% 할인한다. 밥이나 샌드위치 등을 담을 수 있는 런치박스, 원통형으로 상∙하단을 분리해 음식을 담을 수 있는 투웨이 용기로 구성됐으며 블루와 옐로우의 생동감 넘치는 색상으로 개성을 드러내기에도 좋다"라며 "쿡웨어 카테고리에서도 할인 제품이 다채롭다. 데꼬르 IH 시리즈는 복고풍의 감성으로 20대부터 3040 세대에게 호응을 얻는 디자인 쿡웨어로, 20%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감성적 디자인뿐 아니라 냄비, 프라이팬 등 용도에 따른 최적의 코팅, 높은 열효율, 손잡이 안전 설계 등 편의와 실용성을 더한 제품으로 눈길을 끈다. 데일리 팬으로 좋은 소마 IH 시리즈, 뛰어난 가성비로 스테디셀러인 하드앤라이트 시리즈 등 락앤락의 인기 쿡웨어를 합리적인 가격에 갖출 수 있는 기회다"고 전했다.

최근 야외 활동이 늘어남에 따라 소비자들의 수요를 반영해 각종 텀블러도 프로모션에 구성했다. 실내에서뿐 아니라 캠핑 시 유용한 메트로 머그는 최대 18시간 동안 보냉력이 유지돼 시원한 음료를 찾게 되는 여름철 제격이다. 세일 기간 자사몰에서 2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컬래버레이션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펭수 텀블러 시리즈, 파스텔 컬러에 나무 모양 뚜껑으로 유니크함을 더한 밀키 텀블러 등 취향에 맞는 텀블러를 폭넓게 선택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