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kt 위즈 치어리더 김진아, 이차돌 2년 연속 전속모델 계약

2021-06-21 11:17:51

kt 위즈 치어리더 김진아, 이차돌 2년 연속 전속모델 계약
[로이슈 편도욱 기자] 이차돌과 KT WIZ 소속 치어리더 김진아가 특별한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이차돌은 브랜드 전속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치어리더 김진아와 전속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6월 21일 밝혔다.

이차돌은 작년 치어리더 김진아와 인연을 맺은 후 SNS를 통해 다양한 광고 콘텐츠를 선보였다. 김진아는 중독성 있는 이차돌 CM송에 맞춰 이차돌 댄스를 선보이며, 그녀만의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해 큰 화제가 되었다.
특히 이번 전속모델 재계약 체결은 김진아가 프로야구단 kt 위즈 소속의 치어리더라 더욱 의미가 있다. 이차돌은 kt 위즈의 메인스폰서 브랜드로, kt 위즈 선수단 유니폼에는 이차돌 로고가 부착돼 있다. 또한 kt 위즈파크구장에 이차돌 홈런존을 지정해 홈런이 나올 때마다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김진아는 이차돌의 광고촬영 이외에도 자신의 SNS를 통해 이차돌의 사회공헌활동을 응원하고, 신메뉴 출시나 프로모션 진행 시 자발적인 지원사격에 나설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