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제주보호관찰소 협의회, 2021년도 정기총회 및 전국연합회장단 간담회

2021-04-22 18:42:59

center
(사진제공=제주보호관찰소)
[로이슈 전용모 기자] 제주보호관찰소(소장 김기환)는 4월 21일 오후 6시 법무부 보호관찰위원 등 6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법무부 보호관찰위원 제주보호관찰소협의회 2021년도 정기총회 및 전국연합회 회장단 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제주보호관찰소협의회는 2020년도에 제주보호관찰소 협의회의 보호관찰대상자 활동내역 발표와 함께 2021년도 선도사업에 대한 사업계획을 확정했다.

이 자리에서 공로가 많은 위원 1인에 대한 법무부장관상 표창장 수여, 활동이 왕성한 보호관찰위원에 대한 제주보호관찰소장의 표창패 수여, 전국연합회장의 격려금 전달, 고졸검정고시에 합격한 소년대상자 2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조익성 연합회장은 “제주보호관찰소협의회의 2021년도 정기총회를 축하하고, 각 지역협의회가 자긍심을 가지고 봉사할 수 있도록 연합회에서 제도적인 보완을 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김종환 회장은 “제주보호관찰소 임직원 및 협의회 위원들과 결속과 우애를 다짐하며 타 지역보다 앞서나가는 협의회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기환 소장은 “제주지역의 보호관찰협의회가 비행청소년의 재범방지를 위해 큰 기여를 하기를 바라고 지역사회 안전을 위한 봉사의지에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 제주보호관찰소협의회의 활동을 적극 뒷받침하여 재범방지에 힘쓰겠다”고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