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코카-콜라, 다니엘 헤니X공승연 촬영 현장 공개

2021-04-22 14:21:53

코카-콜라, 다니엘 헤니X공승연 촬영 현장 공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코카-콜라사의 대표 RTD(Ready-To-Drink) 커피 브랜드 조지아의 듀얼브루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가 선보인 ‘듀얼 인격자야, 듀얼브루를 마셔라’ 웹드라마 현장에서 다니엘 헤니와 공승연은 장면장면마다 달라지는 ‘핫쿨핫쿨’ 반전 매력과 완벽한 비주얼 밸런스를 발산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공개된 사진에서 다니엘 헤니와 공승연은 한 장면에 담기는 것만으로도 설렘을 불러올 정도로 환상적인 조합을 보여준다. 두 배우의 완벽한 비주얼과 연기 호흡으로, 복도를 걷고 사무실에서 보고를 하는 등 모든 장면 하나하나가 한 폭의 그림처럼 아름답게 연출될 수 있었다"며 "특히, 깊은 눈빛과 세련된 남성미를 보여주는 다니엘 헤니와 사랑스러운 미소를 지닌 공승연의 조합은 핫브루와 콜드브루의 결합으로 완성된 듀얼브루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의 커피 밸런스만큼이나 완벽한 ‘듀얼 케미’를 선사한다"고 말했다.
이달 5일 공개된 ‘듀얼 인격자야, 듀얼브루를 마셔라!’는 조지아가 선보인 첫 웹드라마로, 일과 사랑에서 상반된 매력을 보이는 주인공 다니엘 헤니를 통해 핫브루의 풍부함과 콜드브루의 깔끔한 끝 맛을 느낄 수 있는 듀얼브루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의 특성을 드라마로 담아냈다. 완벽한 외모와 업무능력을 두루 겸비했지만 사랑 앞에서는 어딘가 엉뚱하고 허당미를 지닌 팀장 역의 다니엘 헤니와 사내연애가 아닌 일에만 집중하겠다고 결심하며 이직했지만 다니엘 헤니를 본 순간 거부할 수 없는 끌림을 느끼는 신입사원역으로 분한 공승연은 서로에게 끌리면서도 진심을 표현하지 않는 미묘한 긴장감을 연기했다.

지난달에는 콜드브루 방식 100%로 추출한 커피 추출액을 사용해 커피 본연의 깔끔한 맛과 목 넘김의 부드러움을 끝까지 구현한 ‘조지아 크래프트 콜드브루’ 제품을 선보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