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설화수, ‘아름다움은 자란다’ 두 번째 캠페인 전개

2021-04-08 08:33:40

[로이슈 편도욱 기자]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아름다움’에 대한 생각을 전하는 캠페인, ‘아름다움은 자란다’를 올해도 진행한다.

‘아름다움은 자란다’는 이 시대를 살아가는 여성들의 생애 모든 순간에 본연의 아름다움이 존재한다는 설화수의 브랜드 철학을 전하는 캠페인이다. ‘아름다움에는 정해진 시기는 없다’는 화두를 던졌던 지난해에 이어 올해는 ‘당신의 모든 생애에 저마다의 아름다움이 존재하며, 설화수는 생애 전반에 걸쳐 더욱 깊어지는 당신의 아름다움과 함께한다’는 브랜드 소명을 감각적인 영상에 담았다.

설화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하고자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과 이벤트도 선보인다. 우선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평범한 사람들의 아름다운 순간이 담긴 물건들을 액자로 만든 ‘모리함’ 팝업 전시가 4월 6일부터 6월 6일까지 진행된다. 또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운영 중인 ‘러브 미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5월 한 달간 ‘아름다움은 자란다’ 스페셜 키트를 제공한다.

설화수의 ‘아름다움은 자란다’ 캠페인 영상은 4월 12일부터 설화수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설화수는 모든 이들이 본연의 아름다움을 당당하게 누릴 수 있도록 ‘아름다움은 자란다’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쳐갈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