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제주항공 김세균 실장, ‘항공의 날’ 석탑산업훈장 수상

2020-11-02 12:50:13

김세균 운송지원실장과 국토부장관상을 수여한 민병철 김포정비팀장이 제주항공 김이배 대표이사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제주항공 김세균 운송지원실장, 제주항공 김이배 대표이사, 제주항공 민병철 김포정비팀장.(사진=제주항공)이미지 확대보기
김세균 운송지원실장과 국토부장관상을 수여한 민병철 김포정비팀장이 제주항공 김이배 대표이사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제주항공 김세균 운송지원실장, 제주항공 김이배 대표이사, 제주항공 민병철 김포정비팀장.(사진=제주항공)
[로이슈 최영록 기자]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이배) 김세균 운송지원실장이 지난달 30일 한국항공협회와 대한민국항공회가 주최하고 국토교통부가 후원하는 ‘제40회 항공의 날’ 기념식에서 석탑산업훈장을 수상했다.

제주항공 김세균 실장은 항공기 안전, 정시운항을 위한 사전 위험요소 차단, 항공운송부문 표준 정립 및 품질향상 등 항공산업 발전 및 항공노선 확장에 기여하고 저비용항공 사업정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석탑산업훈장을 받았다.

또 민병철 김포정비팀장이 정비사로서 안전운항을 위한 항공기 정비분야에 공헌하였으며 후배육성 및 항공기 정비 신뢰도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토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