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CJ ENM ‘트리플블랙’, 보조배터리 ‘R5’ 출시

2020-10-30 08:54:26

CJ ENM ‘트리플블랙’, 보조배터리 ‘R5’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CJ ENM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트리플블랙’이 무선 충전에 흡착 기능까지 더한 신개념 보조배터리 ‘R5’를 출시한다. 트리플블랙은 다양한 디지털 기기 관련제품을 전개하는 CJ ENM 오쇼핑부문 다다스튜디오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전기면도기, 칫솔 살균기, 미니 청소기 등 가심비 높은 상품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있다.

트리플블랙 보조배터리 R5는 기본 유선 포트에 무선 충전 기능까지 더해져 최대 3개 전자 제품을 충전할 수 있다. 고출력 전원 공급 방식 PD(Power Delivery) 3.0을 지원하며 용량도 10,000mAh 달해 2.5회 이상 스마트폰 충전이 가능하다. R5는 제품 발열이 높아지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발열 방지 온도센서’와 제품 열을 배출할 수 있는 송풍구도 내장돼 안전성을 강화했다.

일반 보조배터리와의 가장 큰 차이점은 6개의 흡착기가 장착 돼있어 충전 중 제품을 떨어뜨릴 가능성을 낮췄다는 것이다. 또한 가로 60mm·세로 90mm의 신용카드 사이드로 제작돼 보조배터리를 스마트폰에 붙여 무선으로 충전하면서 촬영까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블랙·핑크·화이트·카키 중 색상 선택이 가능하며 제품 구매 시 트리플블랙 R5 본체와 C타입 케이블을 받아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