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LG하우시스, 수해지역 복구 위해 자재 지원

2020-10-29 12:01:41

29일 서울 마포구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서 LG하우시스 장식재사업부장 박귀봉 전무(사진 왼쪽)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김정희 사무총장이 수해복구 자재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사진=LG하우시스)이미지 확대보기
29일 서울 마포구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서 LG하우시스 장식재사업부장 박귀봉 전무(사진 왼쪽)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김정희 사무총장이 수해복구 자재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사진=LG하우시스)
[로이슈 최영록 기자] LG하우시스가 지난 8월 발생한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수해지역의 복구를 돕기 위해 자재 지원에 나섰다.

LG하우시스는 29일 서울 마포구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서 LG하우시스 장식재사업부장 박귀봉 전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김정희 사무총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수해지역 기부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LG하우시스는 집중호우로 피해가 크게 발생한 전남·전북 등 수해지역의 침수 가구에 바닥재와 벽지 등 자재를 공급해 수재민들의 주택 복구를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수해 발생 두 달이 지났지만 아직까지도 복구작업이 계속되고 있는 만큼, 빠른 시일 내로 필요한 자재가 전달될 수 있도록 전국재해구호협회 및 각 지자체와 긴밀히 협조해 나갈 계획이다.

이날 전달식에서 LG하우시스 장식재사업부장 박귀봉 전무는 “수재민들이 신속히 일상으로 복귀하고 안정된 생활을 되찾는데 조금이나마 위로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업 역량을 활용해 어려움을 겪는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계속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