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쟈뎅 ‘아워티 밀크 3종’ 출시

2020-10-28 14:40:30

[로이슈 편도욱 기자] 원두커피 전문기업 ㈜쟈뎅(대표 윤상용)이 부드러운 우유의 풍미와 찻잎의 깊은 향을 담은 ‘아워티 밀크 3종’을 출시했다.

‘아워티 밀크’는 엄선한 홍찻잎의 진한 향과 부드러운 우유 풍미를 티백 하나에 담은 신개념 블렌딩티다. 깊고 풍부한 바디감의 아쌈 찻잎과 우바산 홍차에 가장 잘 어울리는 밀크 크리머를 사용해 우유의 고소한 맛과 깔끔함을 강조했다. 티백을 4분간만 우려내면 진하고 향긋한 밀크티가 완성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신제품은 ‘아워티 오리지널 밀크티’, ‘아워티 흑당 밀크티’, ‘아워티 스트로베리 밀크티’ 3종으로 구성됐다. ‘아워티 오리지널 밀크티’는 기본에 충실한 제품으로 밀크티에 딱 맞는 고품질 홍차만을 블렌딩했다. 향긋한 홍차 향과 부드러운 우유의 풍미로 전문점 수준의 밀크티 맛을 선사한다. ‘아워티 흑당 밀크티’는 아쌈 홍차를 사용해 풍부한 바디감과 진한 풍미를 전한다. 대만산 브라운 슈가와 코코넛 꽃즙 분말을 담아 건강한 단맛을 구현했다. ‘아워티 스트로베리 밀크티’는 딸기 과즙을 분말화해 넣어 새콤달콤함을 살렸다. 토핑으로 추가된 딸기는 아삭한 식감을 더한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지난 7월 실시한 소비자 사전 체험단 ‘프로 참견러 100인’ 이벤트를 통해 샘플을 체험한 소비자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완성도를 높였다. 시중 커피 전문점 제품 대비 칼로리 함량도 낮췄다. ‘아워티 오리지널 밀크티’와 ‘아워티 흑당 밀크티’는 80kcal, ‘아워티 스트로베리 밀크티’는 85kcal로 매일 부담없이 가볍게 음용할 수 있다. 또한 식물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제조한 친환경 생분해성 PLA티백을 사용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