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기아차 동광주지점 심동섭 영업부장, ‘그랜드 마스터’ 등극

2020-10-26 11:52:25

달성한 심동섭 영업부장이 동광주지점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사진=기아자동차)이미지 확대보기
달성한 심동섭 영업부장이 동광주지점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사진=기아자동차)
[로이슈 최영록 기자] 기아자동차는 동광주지점 심동섭 영업부장이 ‘그랜드 마스터(Grand Master)’에 올랐다고 26일 밝혔다.

‘그랜드 마스터’는 기아자동차에 근무하며 누계 판매 4000대를 달성한 우수 영업직 직원에게 기아차가 부여하는 영예로, 이전까지 단 13명만 이름을 올렸을 정도다.

14번째 그랜드 마스터가 된 심동섭 영업부장은 1994년 기아자동차에 입사해 연평균 약 150대를 판매하며 입사 26년 만에 그랜드 마스터에 올랐다.

심동섭 영업부장은 “아무리 오랜 시간이 걸리더라도, 고객과의 약속은 반드시 지키기 위해 노력했다”며 “매년 초 수립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스스로를 채찍질하며 매진하는 게 큰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이에 심동섭 영업부장은 기아차로부터 상패와 포상 차량 K9을 수여받았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