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롯데제과 찰떡아이스, tvN 예능 ‘신서유기8’과 협업 이벤트 전개

2020-10-22 13:52:17

롯데제과 찰떡아이스, tvN 예능 ‘신서유기8’과 협업 이벤트 전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 ‘찰떡아이스’가 tvN의 인기 예능 ‘신서유기8’과 손잡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롯데제과는 이번에 새롭게 방영된 ‘신서유기8’에서 방송 내용 중 제품을 노출할 뿐만 아니라 마스코트 ‘신묘한’을 활용하여 광고 영상이나 애니메이션을 제작하고 이벤트를 시행한다. 또한 제품 패키지에도 ‘신묘한’을 삽입하고 별도의 판촉물도 제작할 예정이다.

롯데제과는 ‘만사형통, 신묘한 레시피 공모전’을 이달 23일부터 전개한다. 이 행사는 ‘찰떡아이스’를 먹는 다양한 방법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백화점상품권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한편 ‘찰떡아이스’는 최근 불고 있는 ‘할매 입맛’ 열풍에 힘입어 1~9월 매출액이 전년비 약 50% 증가한 약 100억원을 기록 하는 등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롯데제과는 이런 인기의 여세를 몰아 ‘찰떡아이스’의 성수기라 할 수 있는 겨울에도 대세 아이스크림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신묘한’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