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2020년 하반기 ‘온∙오프라인 메가세일’을 마련했다.
락앤락 메가세일은 일년에 단 두 번, 가장 큰 혜택을 제공하는 정기 프로모션으로, 이번 하반기에는 2천여 품목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다음 달 4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락앤락의 라이프스타일 매장인 플레이스엘엘을 포함한 전국 26개 직·가맹점과 온라인 자사몰인 락앤락몰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락앤락은 올해 마지막 대규모 행사인 만큼,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모은 베스트 상품을 비롯해 올해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을 위주로 구성했다.
먼저, 지난 6월 출시하자 마자 히트 상품으로 등극한 락앤락의 ‘진공쌀통’을 최대 12%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평소 관리가 어려운 쌀을 진공 기술을 활용해 오랫동안 신선하게 보관해 주는 것은 물론 1~2인 가구에게도 큰 주목을 받은 소형가전이다. 홈쇼핑에서 베스트 쿡웨어로 손꼽히는 프리미엄 주물 쿡웨어 ‘살롱 시리즈’도 할인가에 선보여 알뜰하게 장만할 수 있는 기회다.
올해 락앤락이 야심 차게 선보인 다양한 신제품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주방 인테리어를 완성해주는 감각적인 디자인 쿡웨어 ‘데꼬르 시리즈’는 30% 할인하고, 락앤락의 독보적인 기술로 주방 내 어디서든 안심하고 사용하는 유리밀폐용기 ‘탑클라스’는 2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간편히 데워 한끼 식사를 준비하는 유리용기 ‘바로한끼 시리즈’와 가을을 맞아 150ml 초소형으로 휴대성을 높인 ‘포켓 텀블러’ 및 실내 전용 텀블러 ‘메트로 머그’ 등 올해 락앤락의 신상 아이템을 살펴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락앤락 메가세일은 일년에 단 두 번, 가장 큰 혜택을 제공하는 정기 프로모션으로, 이번 하반기에는 2천여 품목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다음 달 4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락앤락의 라이프스타일 매장인 플레이스엘엘을 포함한 전국 26개 직·가맹점과 온라인 자사몰인 락앤락몰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락앤락은 올해 마지막 대규모 행사인 만큼,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모은 베스트 상품을 비롯해 올해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을 위주로 구성했다.
먼저, 지난 6월 출시하자 마자 히트 상품으로 등극한 락앤락의 ‘진공쌀통’을 최대 12%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평소 관리가 어려운 쌀을 진공 기술을 활용해 오랫동안 신선하게 보관해 주는 것은 물론 1~2인 가구에게도 큰 주목을 받은 소형가전이다. 홈쇼핑에서 베스트 쿡웨어로 손꼽히는 프리미엄 주물 쿡웨어 ‘살롱 시리즈’도 할인가에 선보여 알뜰하게 장만할 수 있는 기회다.
올해 락앤락이 야심 차게 선보인 다양한 신제품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주방 인테리어를 완성해주는 감각적인 디자인 쿡웨어 ‘데꼬르 시리즈’는 30% 할인하고, 락앤락의 독보적인 기술로 주방 내 어디서든 안심하고 사용하는 유리밀폐용기 ‘탑클라스’는 2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간편히 데워 한끼 식사를 준비하는 유리용기 ‘바로한끼 시리즈’와 가을을 맞아 150ml 초소형으로 휴대성을 높인 ‘포켓 텀블러’ 및 실내 전용 텀블러 ‘메트로 머그’ 등 올해 락앤락의 신상 아이템을 살펴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