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한국암웨이, 어린이용 건기식 신제품 2종 출시

2020-10-21 13:52:30

[로이슈 편도욱 기자] 암웨이가 아동용 건기식 시장 확대를 꾀하며 생애주기 별 제품 포트폴리오 전략을 강화한다.

한국암웨이는 세계 1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의 성장기 어린이용 건기식 신제품 ‘뉴트리키즈 이뮤니티 플러스(Immunity Plus)’와 ‘뉴트리키즈 오메가-3 젤리(Omega-3 Jelly)’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뉴트리키즈 이뮤니티 플러스’는 뉴트리라이트만의 독자적인 포뮬러를 기반으로 설계되어 생존력과 장 흡착력이 검증된 유산균,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성분을 포함하고 있다. 비타민C를 통한 세포 보호 및 항산화에도 신경을 썼다. 물 없이 입에서 녹는 파우더 타입으로 제작되어 아동 섭취 편의성도 고려했다. 액체류에 섞어 먹는 방식도 가능하다.

‘뉴트리키즈 오메가-3 젤리’는 일반식품으로 출시됐던 기존 제품보다 EPA와 DHA의 함유량을 높이고 비타민C, E를 첨가해 건강기능식품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어린이용 제품임을 감안해 품질 기준을 강화했다. 주원료인 ‘정제 어유’는 국제 오메가-3협회 기준보다 최대50배 강화된 중금속 규격 관리 기준을 적용했으며, 우수의약품 품질관리 기준 6가지 원료 인증서를 보유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