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커피랑도서관, 언택트 최적화 도서 구독 서비스 ‘품격’ 와디즈 런칭

2020-10-19 15:25:01

[로이슈 편도욱 기자] 커피랑도서관(대표 장덕성)은 프리미엄 도서관 큐레이팅 팀이 선사하는 도서 구독 서비스 ‘품격’을 와디즈에서 런칭한다고 19일 밝혔다.

품격 구독 서비스는 큐레이팅 전문가들이 고객의 관심사와 연령대에 적합한 도서를 선정하고 배송까지 책임진다. 바쁜 현대인들이 도서를 고르고 구매하는 데에 드는 번거로움을 덜어준다. 코로나 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해야 하는 현 상황에 최적화된 서비스이다.

품격 구독 서비스는 큐레이팅 전문가가 추천하는 ‘베스트셀러’ 1권, 커피랑도서관 2시간 이용권 5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국 100개의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핸드드립 커피 포함 20여종의 음료를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다.

커피랑도서관의 ‘품격’ 구독 서비스는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오는 10월 22일 오픈 예정이다. 와디즈 알림 신청을 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커피랑도서관은 프리미엄 영국형 도서관 브랜드이다. 고객들의 집중을 위해 맞춤형으로 설계된 공간을 제공하고 있고, 철저한 유인 시스템을 통해 방역 및 청결에도 힘쓰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