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세븐일레븐, 동절기 국민 아이템 ‘플리스조끼’ 출시

2020-10-14 08:34:47

세븐일레븐, 동절기 국민 아이템 ‘플리스조끼’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세븐일레븐이 이번엔 동절기 차별화 아이템으로 ‘플리스조끼’를 한정 판매한다.
세븐일레븐 ‘플리스조끼’는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 동절기 활용도가 높은 상품으로 플리스(Fleece) 원단을 사용해 부드러운 감촉이 특징이다. 모크넥 디자인(목을 반쯤 가리는 디자인)으로 목까지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히든포켓을 적용해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플리스조끼’는 초가을부터 한겨울까지 착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다양하게 스타일 매치가 가능하다.

남녀공용 상품으로 컬러는 가장 기본적인 색상인 베이지로 출시됐으며, 미디움(M), 라지(L) 두 가지 사이즈로 운영된다.

이와 함께 21일부터 ‘패딩목도리’도 판매한다.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며 복원력이 우수한 상품이다. 또한 지난해 ‘남영비비안’과 협업해 업계 최초로 선보였던 ‘경량패딩조끼’를 재출시하며 방한용마스크, 넥워머, 접이식귀마개 등 총 8종의 겨울 방한용품도 함께 선보인다.

특히 지난해 출시했던 ‘경량패딩조끼’는 외곽 지역 점포에서 인기를 끌었다. 세븐일레븐이 지난해 겨울 시즌(10~12월) ‘경량패딩조끼’의 상권별 매출 비중을 분석 한 결과 낚시터, 해안가 주변 등 교외 국도변에 위치한 드라이브인(Drive-in) 상권이 28.4%로 제일 높았다. 야외 활동 중 추위로 급하게 외투를 찾는 고객 수요가 많았던 것으로 세븐일레븐 측은 분석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