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삼광글라스㈜, 김장철 김치보관 및 간편식 전용용기 구성으로 방송

2020-10-12 12:01:29

[로이슈 편도욱 기자]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삼광글라스㈜(대표 이복영•문병도)가 NS홈쇼핑에서 13일 오후 1시 35분부터 60분간 ‘글라스락 대용량 세트 16종’ 판매 생방송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홈쇼핑 방송은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글라스락 클래식’ 외에도, 다가오는 김장철을 맞아 김치보관에 특화된 유리밀폐용기와 최근 홈쇼핑에도 가정간편식(HMR) 집중 편성이 이뤄지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한 HMR 전용 용기 라인업까지 특별 구성해 16종 세트로 마련됐다.
방송에서 판매되는 ‘글라스락 대용량 세트 16종’에는 밑반찬과 식재료 보관 등 쓰임새가 많아 활용도가 높은 정사각, 직사각의 ‘글라스락 클래식’을 400ml부터 1100ml까지 대용량으로 구성했으며, 김장철을 맞아 건강한 김치 보관과 김치냉장고 공간활용을 위한 ‘글라스락 핸디’를 각각 1.8L와 2.7L의 용량으로 실속 있게 구성했다. 또한 가정간편식 탕, 찌개를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더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글라스락 렌지쿡 간편쿡용기’와, 즉석죽 한 봉지를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글라스락 렌지쿡 따뜻한 죽용기’도 특별 구성해 고객들의 소비 트렌드에 맞춘 세트 제품으로 선보인다.

‘글라스락 핸디’는 김치 보관에 특화된 유리밀폐용기로, 오랜 기간 저장해도 냄새 배임과 착색이 거의 없어 더욱 건강하고 위생적이다. 기존의 김치냉장고 전용 김치통 1개가 들어가던 자리에 ‘글라스락 핸디’ 두 개로 딱 맞게 채워 넣을 수 있어 소용량으로 여러 종류의 김치 보관이 가능해 인기가 높은 아이템이다. 산소투과율이 0인 유리 소재가 김치의 감칠맛을 더욱 오래 보존시켜주며, 삼광글라스만의 내열강화유리 ‘템퍼맥스’ 소재로 만들어져 열은 물론 충격에도 강해 더욱 안전하다.

홈쇼핑 방송에서는 라이브로 처음 선보이는 ‘글라스락 렌지쿡’은 가정간편식을 더 건강하고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만든 전자레인지 조리용 유리용기다. 다양한 간편식과 소비자 선호 음식에 맞춰 ‘탕∙찌개용’, ‘볶음밥∙덮밥용’, ‘계란찜용’, ‘누들용’을 비롯해 ‘따뜻한 죽용기’, ‘촉촉한 햇밥용기’ 등 라인업을 계속해서 확대하고 있으며, 최근 네이버 쇼핑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서도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는 등 판매량이 지속 증가하고 있다.

한편 삼광글라스는 오는 18일에도 동일한 구성으로 NS홈쇼핑에서 오전 11시 15분부터 75분간 2차 생방송을 실시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