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이 차박, 캠핑 등 다양한 외부 활동에 적합한 익스플로러의 다재다능한 기능과 강력한 주행 성능을 직접 느낄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포드코리아는 시승을 완료한 고객 중 1,300명을 추첨해 가을 아웃도어 활동 및 캠핑에 사용할 수 있는 원터치 텐트를 증정, 더 넓고 편리한 포드 익스플로러와 함께하는 즐거운 야외활동을 돕는다.
포드코리아는 언택트 시대에 맞춰 온라인 시승 신청을 통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전시장 내방 시간을 적절히 배분함으로써 참가자들이 최소한의 시간, 공간적 거리를 유지하도록 계획했다.
이번 시승 이벤트를 기획한 포드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수입 대형 SUV 시장 성장에 일조해온 포드 익스플로러는 캠핑과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차박 등의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패밀리 SUV로, 가을 야외 활동에 매우 적합한 모델이다”며 “고객들이 익스플로러를 통해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전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