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맥주, 플레이그라운드와 ‘4캔 만원’ 신바람 로동맥주 출시

2020-09-25 17:12:10

[로이슈 편도욱 기자]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가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와 협업한 신제품 ‘신바람 로동맥주’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는 2018년 tvN ‘수요미식회’에서 맥주 맛집편으로 소개돼, 대중에게 인지도가 높은 국내 대표 수제맥주 양조장 중 한 곳이다.

신제품 ‘신바람 로동맥주’는 ‘세종 스타일’의 수제맥주로 농부들이 농번기에 일하면서 마셨던 도수가 낮은 맥주에서 유래되어 ‘농주’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다. ‘신바람 로동맥주’라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열심히 일한 모든 근로자를 응원하는 의미에서 퇴근 후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4.3%의 비교적 낮은 알코올 도수와 국산 통밀을 사용해 신선한 곡물 맛과 세종 효모 특유의 허브향, 스파이시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수제맥주 배달 시장을 겨냥해 500ml 캔맥주로도 동시 출시된다. 2,000캔 한정 수량으로 출시되며, 생활맥주 일부 매장에서 배달 또는 포장 주문으로 구매할 수 있다. 4캔 구매 시 정상가 대비 30% 정도 할인된 1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생활맥주는 신바람 로동맥주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 구매 시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신바람 스티커’를 선착순 증정한다. 스마트폰 케이스, 다이어리 등 신바람 스티커를 부착 후 SNS에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