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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빙7, 출시 반년 만에 460% 이상 성장

2020-09-24 13:32:21

[로이슈 편도욱 기자] 리빙7(대표 맹서현)이 출시 6개월 만에 460% 이상 성장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2020년 4월부터 9월까지의 매출 및 구매자 수 기준이다.

지난 4월 론칭한 리빙7은 보다 건강하고 위생적인 공간을 위해 기획된 브랜드로 건강, 위생에 대한 전문성과 동시에 고객 만족에 대한 집착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위생용품, 생활용품을 판매 중이다.
리빙7이 론칭 이후 고속성장하게 된 배경은 개인과 공간 위생용품에 대한 즉각적인 수요 때문이다. 코로나19 여파로 개인은 물론 공간 속 위생 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휴대용 손 세정제, 칫솔 등 생활용품 살균기와 같은 위생용품에 대한 수요가 커졌다.

리빙7의 성장을 견인하는 대표 제품으로는 공기 정화와 항균 및 살균 기능을 갖춘 공기청정기 작은산소, 칫솔 살균과 건조가 동시에 가능한 칫솔UV드라이어 등 모두 최근 소비 트렌드에 맞춘 위생과 청결을 기조로 한 제품들이다. 그중 작은산소는 특허기술인 분사식 이온 방식을 적용하여 대기 중의 먼지와 미세먼지를 제거하며 3대 세균을 99.9% 항균 하여 깨끗한 환경을 제공한다. 최근에는 폐렴균을 99.9% 살균한다는 시험성적서를 획득하기도 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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