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코로나 블루’ 날려줄 색다른 추석 선물은?

2020-09-24 13:30:08

[로이슈 편도욱 기자] 올해 추석 풍경은 코로나19 이전과 많이 달라질 것으로 예상된다. 최근 롯데홈쇼핑이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47%가 '추석에 집에서 휴식하겠다'고 답할 정도로 올해는 귀성객이 크게 줄어들 전망이다. 이들 중 91.3%는 추석 선물을 구매할 예정이라고 답해 가족 및 친지들과의 만남을 자제하는 분위기에서 소중한 이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추석 선물에 대한 수요가 대폭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코로나19로 모두가 지쳐 있는 올해, 특별하고 색다른 추석 선물을 통해 소중한 이들의 ‘코로나 블루’를 한번에 날려보자.

마스크 착용 장기화로 약해진 피부 컨디션에 환절기까지 겹쳐 푸석푸석해지고 떨어진 피부 탄력으로 고민하는 여성들이 많다. 올해 추석은 그동안 지쳤을 아내 그리고 어머니에게 에스테틱 홈케어를 선물해보는 것이 어떨까? 피부 밀도와 탄력을 동시에 높여주는 고기능성 제품을 선택한다면, 집에서도 간편하게 에스테틱 못지 않은 효과로 스스로를 가꾸는 아름다움의 즐거움을 선물할 수 있다.
AHC '로얄 콜라겐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아이크림 핵심 성분에 유럽산 로얄젤리의 영양과 콜라겐의 탄력을 더한 집중 영양 아이크림이다. 특히 유럽의 청정 지역 조지아에서 정성스럽게 채취한 로얄젤리 추출물을 100시간 동안 천천히 발효하며 영양 성분을 고스란히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100% 인체 유사 구조 콜라겐과 엘라스틴은 물론 펩타이드, 비타민, 히아루론산 등을 함유해 피부의 밀도와 탄력을 동시에 끌어올려주고 건조함까지 빈틈없이 잡아주어 집에서도 에스테틱에 간 듯 탄력 넘치는 피부를 선사한다. 특히 이 제품은 추석을 맞아 진귀한 원료를 더한 추석 한정판 에디션으로 소장 가치가 높은 만큼 사랑하는 이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 좋은 제품이다.

사회적 거리두기를 겪어보니 명절 연휴를 앞두고 주변 동료들과 함께 하던 식사 자리나 고향에 내려가 친척들과 조카들을 만나 담소를 나누던 명절 연휴의 일상이 그리워진다. 사회적 관계 결여는 사람을 무기력하게 만들기 쉬운데, 이번 추석은 주변 동료들이나 조카들에게 식상하지 않으면서도 코로나 블루를 한 번에 날려버릴 수 있는 재미있고 재치 넘치는 선물로 사회적 거리는 유지하되 마음은 함께하는 것을 추천한다. 업종의 경계를 허문 이색적인 콜라보의 재미있고 특이한 제품을 고른다면 추석 명절의 기분을 북돋아줄 것이다.

애경산업의 ‘콜라보 믹스 선물세트’는 이색 콜라보레이션 제품들로 구성해 즐거움을 주는 생활용품선물 세트이다. 화끈하고 매운 불닭볶음면의 특징을 살리고 캐릭터 호치를 디자인에 담은 ‘2080 호치치약’부터 밀가루 브랜드 곰표와 협업한 ‘2080 뉴 샤이닝 화이트 치약’, 롯데제과 말랑카우의 말랑이 캐릭터를 패키지에 담은 ‘샤워메이트 버블 핸드워시’ 및 배달의 민족과 협업해 언어유희로 재미를 부여한 ‘케라시스 데미지 클리닉 플러스 샴푸’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재미있고 실속 있는 생활용품 선물세트로 조카나 친구, 직장동료를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코로나19 장기화에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일교차가 큰 환절기까지 접어들면서 건강에 대한 걱정이 늘어나고 있다. 이 때문에 신체 면역을 잘 관리하려는 사람들이 많다. 면역력 증진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유산균 제품 또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유산균, 몸에 좋은 유익균을 뜻하는 프로바이오틱스는 꾸준히 섭취하면 장 건강과 피부 미용, 면역 등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바이탈뷰티 '프로바이오'는 유익균과 유해균의 밸런스를 맞춰 편안한 장 건강 리듬을 찾아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유기농 제주 녹차에서 유래한 설록유익균을 포함한 10종의 복합 100억 프로바이오틱스와 함께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까지 부원료로 포함되어 있는 신바이오틱스 제품이다. 하루 한 포 섭취로도 간편하게 장 내 유익균을 관리해주어 이번 추석 부모님의 건강을 위한 추석선물로 좋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