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유록스’ 요소수, 롯데마트 전국 69개 점포 입점

2020-09-22 13:28:21

롯데마트 월드타워점의 유록스 특별진열매대.(사진=롯데정밀화학)이미지 확대보기
롯데마트 월드타워점의 유록스 특별진열매대.(사진=롯데정밀화학)
[로이슈 최영록 기자] 12년 연속 국내 요소수 판매 1위(환경부 집계)인 유록스(EUROX)를 이제 대형 마트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롯데정밀화학은 자사의 요소수 브랜드 유록스(EUROX)를 롯데마트 전국 69개 점포에 입점하고 판매 채널 확대에 적극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롯데마트 입점을 통해 접근성이 뛰어난 대형마트 유통 채널을 확보함으로써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손쉽게 요소수를 구매하고 경험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유록스(EUROX)는 메르세데스-벤츠, BMW, 볼보, 스카니아, MAN, 푸조·시트로엥, 닛산, FCA 등 글로벌 자동차 제조사를 비롯하여, 현대와 기아, 타타대우 등 국산 자동차 제조사에도 순정 부품으로 납품하면서 품질과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특히 프리미엄 수입 디젤차뿐만 아니라 팰리세이드, 싼타페, 쏘렌토, 카니발, 모하비, 투싼 등 국산 디젤 승용차가 늘어남에 따라 차내에 휴대하기 좋은 유록스 프리미엄 3.5ℓ 제품을 개발해 판매 중이며, 이제 마트에서도 콤팩트한 크기의 3.5ℓ 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유록스 프리미엄 3.5ℓ는 디자인권을 획득한 스파우트와 일체형의 파우치 용기로 고안돼 누구나 힘들이지 않고 쉽게 주입할 수 있으며,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아 트렁크 등의 적재 공간에 언제나 싣고 다닐 수 있어 편한 게 특징이다.

롯데정밀화학 관계자는 “소비자가 더 쉽게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접근성이 우수한 대형마트에 입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 채널을 확보해 고품질의 순정 요소수를 널리 알리고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