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추석맞이 호캉스 패키지 ‘땡스 맘’ 선보여

2020-09-22 11:12:54

[로이슈 편도욱 기자]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다가올 추석을 맞이하여 특별한 호캉스 패키지 ‘땡스 맘’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땡스 맘’ 패키지는 9월 25일부터 10월 11일까지 추석 연휴를 포함하여 약 2주간 투숙 가능한 상품이다. 고생한 아내와 어머니를 위해 편안한 하루를 선물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제공되는 혜택으로는 슈페리어 객실 1박과 라라츄 화장품 선물 세트, 휘트니스 클럽 시설 및 실내 수영장, 사우나 시설 이용 혜택이 있다. 라라츄 화장품 선물 세트는 라라츄 텐션쿠션(21호), 시카앰플패드, 투페이스드 헤어퍼퓸 미스트, 앰플 클렌저, 수딩 에센셜 마스크팩, 헤어쿠션 미니(다크브라운)로 정가 21만 원 상당, 총 6개의 상품이 제공된다. 한편, 라라츄는 여성의 뷰티 루틴에 대한 섬세한 시각으로 불편하거나 마음 쓰이는 문제를 해결해 주는 데일리 뷰티 크리에이터 브랜드로 최근 여성 고객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담당자는 코로나로 몸과 마음이 지치기 쉬운 올해, 10만 원 이하의 가성비 높은 패키지로 모두가 행복한 추석 연휴를 보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