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의료·제약

필로시스헬스케어, 32억 원 규모 검체채취키트(Universal Transport Media) 공급 계약 체결

2020-09-14 10:16:39

[로이슈 편도욱 기자] 필로시스헬스케어(대표이사 최인환 / 057880)는 의료기기 유통 전문법인인 주식회사 에이치엔드림(대표이사 우인숙)과 검체채취키트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14일 공시를 통해 밝혔다.

이번 계약은 32억 원 규모이다. 에이치엔드림은 올해 초 세계최초 워크스루를 발명하여 K-방역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에이치플러스 양지병원(원장 김상일)의 워크스루 부스 적용 및 국내외 병원 유통을 계획 중이다.
또한, 필로시스헬스케어의 관계사인 필로시스(대표이사 이인)는 지난 11일 에이치엔드림과 공동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에이치엔드림에서 협력하고 있는 국내 병원들과 각 병원들의 국제병원 협력사업 파트너를 통해서 필로시스의 진단기기가 널리 활용될 수 있도록 협력할 예정이다.

필로시스헬스케어 관계자는 “우수한 국내병원 네트워크망을 갖춘 에이치엔드림과의 이번 계약으로 국내 판매도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됐다”며, “국내외에서 품질의 우수함을 인정받고 있는만큼 현재 진행 중인 계약 건들도 탄력을 받을 것”이라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