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삼광글라스, 추석 맞아 ‘통통 특가’ 할인전 실시

2020-09-10 16:41:42

[로이슈 편도욱 기자]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삼광글라스㈜(대표 이복영·문병도)가 추석을 맞아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연휴 마지막 날인 10월 4일까지 ‘통통 특가’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추석을 맞아 명절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글라스락의 인기 제품과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명절 활용도 높은 쿡웨어의 구매 혜택을 제안하고, 특히 비대면으로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구성의 명절 선물세트에 특별한 혜택을 적용해 마련됐다. 글라스락 베스트 밀폐용기, 프리미엄 쿡웨어, 보에나 등 총 41개 품목을 최대 57% 할인가에 판매한다.
먼저 글라스락만의 템퍼맥스 내열강화유리로 위생적이고 편리한 장점 및 다양한 용도와 구성으로 인기가 높은 글라스락 베스트 밀폐용기 19개 품목을 특가 판매한다. 글라스락의 스테디셀러 ‘글라스락 클래식’을 비롯해 각종 반찬류를 컬러별로 구분해 담아 보관하기 편리한 ‘찬따로 캡따로’, 김치냉장고와 냉동보관에 용이한 ‘육류·생선 보관용기’, 다가오는 김장철을 위한 ‘김치냉장고 공간활용세트’ 등 글라스락의 인기 제품을 한자리에 모아 구성했다.

명절 음식 준비는 물론, 풍성한 주방 살림을 위한 쿡웨어로 ‘글라스락 셰프토프’의 다양한 제품들도 특가 판매된다. 물결 무늬의 표면과 고급 소재로 디자인, 실용성을 모두 갖춘 ‘셰프토프 올라’의 다채로운 냄비·프라이팬 구성과, 구이요리에 특화된 ‘맥스톤 프라이팬’, 주방 위생을 위한 도마류와 재료 손질에 꼭 필요한 ‘멀티 슬라이서’까지 선보인다. 또한 필환경 홈카페 아이템으로 제격인 글라스락 내열강화 컵류와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보에나 드 모네’의 플레이트도 할인가에 판매된다.

‘비대면 추석’을 선호하는 추세에 맞춰 글라스락의 다채로운 선물세트 구성도 마련됐다. 명절 선물로 각광받는 국내산 유리용기 ‘글라스락 클래식 선물세트’를 퍼플 에디션, 화이트 에디션 등 다양한 구성에 만나볼 수 있고, 위생적인 식재료 보관을 위한 ‘글라스락 실속형 냉동고 정리 7종 세트’, 단단하고 위생적인 ‘글라스락 데일리 플레이트 3종 세트’ 등을 선물박스 패키지로 선보인다. 특히 아이가 있는 가정에 선물하기 좋은 인기 이유식기 ‘글라스락 베이비 핑크퐁 아기상어 눈금 이유식 용기 세트’, ‘글라스락 베이비 럭키마우스 눈금 이유식 용기 세트’까지 여느 때보다 다양한 선물세트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