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깨끗한나라, 촉앤감 화장지와 보솜이 리얼코튼 기저귀 로하스 인증 획득

2020-09-07 16:21:48

[로이슈 편도욱 기자] 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는 자사 제품인 촉앤감 화장지와 보솜이 리얼코튼 기저귀가 로하스 인증을 획득했다고 7일 밝혔다.

로하스(LOHAS) 인증은 친환경과 사회 공헌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브랜드를 인증하는 제도다. 한국표준협회 주관으로 엄격한 절차를 통해 부여되어 친환경적이고 합리적인 소비의 지표로 자리 잡았다.

깨끗한나라의 프리미엄 화장지 브랜드 촉앤감과 기저귀 브랜드 보솜이 리얼코튼은 올해 로하스 인증을 획득하면서 지속 가능경영이 가능한 브랜드로서 인정을 받았다.

깨끗한나라 촉앤감은 국제산림관리협회(FSC·Forest Stewardship Council)로부터 인증 받은 고급 유칼립투스 펄프를 사용한 프리미엄 화장지 브랜드다. 2겹 미용티슈 촉앤감 실키소프트와 두루마리 화장지 촉앤감 디럭스가든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촉앤감 디럭스가든은 소취 효능이 있는 편백수를 함유해 화장실 냄새 탈취에 도움이 된다.

보솜이 리얼코튼은 안쪽 커버에 코튼이 함유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영유아 기저귀다. 두 줄의 안심 흡수 통로가 소변이 옆으로 새지 않도록 막아주며 흡수력이 뛰어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