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스틱오, ‘스틱오 프렌즈’ 1기 모집

2020-09-04 09:56:34

[로이슈 편도욱 기자] 글로벌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 및 교구를 개발·유통하는 한국짐보리㈜짐월드(대표 박기영)의 영유아 자석 교구 브랜드 ‘스틱오’가 오는 9일까지 공식 서포터즈인 ‘스틱오 프렌즈’ 1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스틱오 프렌즈’는 인스타그램을 포함한 2개 이상의 개인 SNS 채널을 활발하게 운영 중이고, 36개월 미만의 자녀(또는 조카, 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 및 발표는 스틱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진행된다.

선발 방법은 1차로 오는 9일까지 30인의 ‘스틱오 리뷰단’을 모집하고, 당첨자는 내부 심사를 통해 14일 발표한다. 당첨자에게는 스틱오의 인기 제품(1SET)을 제공하며, 19일부터 27일까지 개인 SNS 채널에 리뷰 콘텐츠 작성 미션이 주어진다. 이 중 우수한 리뷰를 작성한 5~10인에게 ‘스틱오 프렌즈’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한다.

‘스틱오 프렌즈’ 선정자 발표는 10월 8일 예정이다. 활동 기간은 발표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며, 월 2회 리뷰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활동 혜택으로는 하반기 출시 예정인 스틱오의 신제품을 가장 먼저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와 짐보리샵 50% 할인 쿠폰 및 기프트 박스 등을 제공한다.

스틱오는 한국짐보리㈜짐월드의 대표 브랜드 중 하나인 ‘맥포머스’의 개발진이 만든 영유아 자석 교구 브랜드이다. 빅 사이즈의 볼, 바 등은 영유아 손에 딱 맞는 최적의 그립감으로 안정된 놀이 활동이 가능하고, 회전 자석이 블록 안쪽에 숨어 있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창의력〮상상력 향상은 물론 다양한 놀이 활동을 통해 교육적 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