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버거킹, 기네스와 손잡고 기네스 와퍼 2종 한정 출시

2020-08-31 18:18:15

버거킹, 기네스와 손잡고 기네스 와퍼 2종 한정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버거킹이 흑맥주 브랜드 '기네스’와 손잡고 2종의 콜라보레이션 버거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기네스는 구운 보리의 짙은 풍미, 입안에 꽉 차는 부드러움과 목넘김으로 국내에서도 흑맥주의 대명사로 사랑받는 맥주 브랜드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 버거킹은 블랙와퍼번과 바비큐 소스에 기네스를 일부 원료로 첨가하여, 기존에는 만나볼 수 없었던 유니크한 맛의 버거를 탄생시켰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기네스 와퍼’ 2종은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구워 진한 불맛을 느낄 수 있는 100% 순쇠고기 패티와 함께 기네스를 넣어 함께 발효하여 깊은 풍미를 더한 ‘블랙와퍼번’과 기네스의 묵직한 바디감을 더한 ‘기네스 바비큐 소스’를 함께 즐길 수 있다. ‘기네스 와퍼’는 블랙와퍼번, 기네스 바비큐소스와 4장의 롱베이컨이 어우러져 묵직하고 스모키한 맛을 선사하며, ‘기네스 머쉬룸 와퍼’는 네 가지 버섯이 들어가 더욱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버거킹은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출시를 기념하며 9월 13일까지 14일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기네스 와퍼 또는 기네스 머쉬룸 와퍼 단품 구매 시 무료로 프렌치프라이(R)와 콜라(R)를 제공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메시지를 통해 접속할 수 있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기네스 전용 맥주잔과 기네스 와퍼 세트 교환권 등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버거킹 기네스 와퍼와 기네스 머쉬룸 와퍼 2종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