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기아차, ‘스팅어 마이스터’ 구매 프로그램 ‘시프트 플랜’ 출시

2020-08-28 12:41:30

기아차, ‘스팅어 마이스터’ 구매 프로그램 ‘시프트 플랜’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최영록 기자] 기아자동차가 ‘스팅어 마이스터’의 새로운 구매 프로그램 ‘시프트 플랜’ 프로그램을 28일 출시했다.

‘시프트 플랜’ 프로그램은 ▲특별 저금리 및 할부금 감면 ▲중도 상환 수수료 면제 ▲할부금 완납 후 3개월 내 오토할부를 이용 기아차 RV 차량 구매 시 추가 할부금 감면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구체적으로 8월과 9월 중 스팅어 마이스터를 출고하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이 이번 프로그램을 이용할 경우 총 36개월의 할부 기간 동안 최저 1.0%의 할부 금리(선수율 10% 이상 현대M계열 카드로 전액 결제 시)와 할부금 100만원 감면 혜택을 적용받는다. 또 할부 전 기간 동안 중도 상환 수수료 면제 혜택을 통해 자금 사정에 따라 자유롭게 할부 원금을 상환할 수 있으며, 할부금 완납 후 3개월 내에 오토할부를 이용해 기아차 RV 차량을 구매하면 200만원의 할부금 감면 혜택도 제공받는다.

아울러 ‘시프트 플랜’ 프로그램 이용하는 개인 고객이 기아차의 다른 차종으로 대차를 고려할 경우 ‘중고차 가격보장 서비스’를 이용해 편리하게 차량을 매각한 후 남아 있는 유예금을 상환하는 것도 가능하다.

기아차 관계자는 “퍼포먼스 세단과 패밀리 세단의 가치를 동시에 추구하는 40대 초중반 고객을 대상으로 스팅어 마이스터 구매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향후 RV 차량으로의 교체까지 고려해 이 같은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