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의료·제약

우진비앤지㈜, 수해 축산농가 위해 소독약품 웰크린-씨 및 크린업-에프 지원

2020-08-27 08:37:43

우진비앤지㈜, 수해 축산농가 위해 소독약품 웰크린-씨 및 크린업-에프 지원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우진비앤지(대표이사 강재구, 018620)는 동물약품협회, 축산신문 등과 함께 최근 집중호우로 인한 피해 지역의 축산농가를 위해 자사의 소독제 웰크린-씨 및 크린업-에프 (약 1천만원 상당 금액)를 지원하였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8월 13일, 우진비앤지는 동물약품협회 긴급 회장단 회의를 통해 축산농가 재해 복구 및 가축질병 예방에 기여하기 위해 회장단 및 이사, 감사업체가 모여 소독제 지원을 결의하였다. 14개 업체가 함께 뜻을 모아 수해 축산농가의 어려움을 조금이라도 나누기 위해 빠른 기부를 결정했다.
한국동물약품협회 정병곤 부회장에 따르면, 14개 동물약품업체가 기부한 소독약품은 총 1억 2천여 만 원 규모이다. 기부한 업체들의 전달식은 코로나 19 방역차원에서 25일 오전과 오후 2번에 걸쳐서 진행했다.

우진비앤지 관계자는 "대한민국 동물의약품 업체로서 집중호우로 인한 피해 복구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 위해 지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당사는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고품질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여 국내 축산농가들이 바이러스로 인한 걱정을 최대한 줄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동물약품협회(곽형근 회장) 및 축산신문(윤봉중 회장) 측은 "코로나19로 인해 동물약품 업계가 그 어느 때보다도 경영이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이번 수해 피해로 어려움에 처한 농가를 돕기 위해 앞장서서 소독약품을 지원한 우진비앤지의 빠른 결정과 진행에 감사함을 전한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