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남양유업, 우리아이’ SNS 이벤트 진행

2020-08-26 17:12:42

[로이슈 편도욱 기자]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의 어린이 요구르트 브랜드 ‘이오’가, 25일 ‘이오데이’를 맞아 8월 25일부터 8월 30일까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오데이’ 이벤트는 이오의 브랜드명에서 착안한 정기 이벤트로, SNS를 통해 매월 25일마다 매번 다른 주제로 갖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는 ‘이오’ 브랜드의 이번 달 ‘이오데이’ 이벤트 주제는, 코로나19 예방과 극복을 위해 우리 아이와 함께 실천하고 있는 사회적 거리두기 방법들에 대한 공유다. 이번 이벤트 주제는 다시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로 인하여 서로 간의 거리를 두어야 하는 요즘, 우리 아이들의 더욱 안전한 생활을 위한 취지로 기획이 되었다.
이벤트 참여 방식은 매우 간단하다.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이벤트 페이지 댓글에 해당 내용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이오 제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작년 11월 새롭게 리뉴얼을 한 이오는 1996년 출시 후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국내 최저당과 나트륨, 국내 최다 영양으로 성장, 자기방어, 두뇌, 치아, 정장까지 생각한 대표 어린이 요구르트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