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동원F&B ‘천지인 홍삼정 백작(白作)’, ‘수작(秀作)’ 출시

2020-08-24 16:05:26

[로이슈 편도욱 기자]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의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이 ‘천지인 홍삼정 백작(白作)’과 ‘천지인 홍삼정 수작(秀作)’ 등 프리미엄 홍삼정 2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천지인 홍삼정 백작’은 홍삼근 100%로 만든 프리미엄 홍삼농축액 제품이다. 홍삼근은 홍삼의 잔뿌리를 제거한 몸통 부분으로, 면역체계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고 알려진 산성다당체를 비롯해 다양한 유효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천지인 홍삼정 백작’은 홍삼근 100%로 만들어 면역력 증진과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홍삼의 쓴맛이 적고 맛이 부드러워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하기 좋다.

‘천지인 홍삼정 수작’은 물만을 사용하는 전통방식으로 홍삼농축액을 추출해 홍삼 특유의 맛과 향은 물론 유효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제품이다. 일일 권장 섭취량 3g당 *진세노사이드(Rg1, Rb1, Rg3의 합) 함량이 18mg에 달한다.

한편, 동원F&B의 ‘천지인’은 2007년 탄생한 홍삼 전문 브랜드로, 홍삼의 원료부터 제품 생산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관리하며 200여 가지 항목의 엄격한 품질검사를 통과한 제품만 소비자들에게 선보여 깊이 있는 맛과 효능을 자랑한다. 동원F&B는 이번 프리미엄 홍삼정 2종 출시로 제품 라인업을 강화해 소비자들이 가격이나 기능성분별로 개인에게 알맞은 홍삼정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