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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확대 개편

2020-08-14 13:3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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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규어 랜드로버 오너스
[로이슈 최영록 기자]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대표 백정현)가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인 ‘재규어 랜드로버 오너스’의 출시 1주년을 맞아 더욱 향상된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제휴사 및 서비스를 확대 개편한다고 14일 밝혔다.

재규어 랜드로버 오너스는 재규어 랜드로버 차량 보유 고객들에게 자사의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기반으로 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프리미엄 고객 관리 프로그램이다. 가입 고객에게는 전국 특급호텔 레스토랑 및 숙박, 프리미엄 골프 및 레저 할인권과 다양한 쇼핑 혜택과 더불어 세차, 광택 등 자동차 케어 서비스가 제공된다.
앞서 지난 7월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멤버십 서비스 품질 강화와 보다 풍성한 고객 혜택을 위해 재규어 랜드로버 오너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실시했다. 이 결과를 바탕으로 서비스 내용을 재정비했으며, 특히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트렌디한 제휴사를 대거 추가해 제휴사는 기존 37곳에서 80곳으로, 서비스는 기존 104개에서 241개로 확충했다.

재규어 랜드로버 오너스 멤버십은 2016년 7월 1일 이후 신차 구매 고객이 가입할 수 있으며 등록 후 3년간 자격이 유지된다. 신규 고객은 모든 차량에 대해 멤버십 가입이 가능하며 직계 가족과도 혜택을 나눌 수 있다. 멤버십 가입 시 전용 스마트폰 앱 또는 컨시어지 센터를 통해 신속하고 편리하게 멤버십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프리미엄 멤버십 프로그램에 걸맞은 품격 있는 서비스를 갖춰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제휴사 및 서비스를 전폭적으로 확대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재규어 랜드로버의 차별화된 최고급 멤버십 서비스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재규어 랜드로버 오너스 멤버십 서비스에 대한 문의 및 자세한 내용은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전시장 및 전용 컨시어지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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