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의료·제약

인천성모병원, 가톨릭의대생이 뽑은 ‘임상실습 최우수 병원’ 선정

2020-08-10 21:47:23

인천성모병원, 가톨릭의대생이 뽑은 ‘임상실습 최우수 병원’ 선정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전여송 기자]
가톨릭대학교 인천성모병원이 최근 가톨릭대학교 의과대학과 의학전문대학원으로부터 의과대학생들이 뽑은 ‘2019 임상실습 최우수 병원’에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가톨릭대 인천성모병원은 2019학년도에 시행된 임상실습 과정에서 효율적인 임상실습 및 교육이 이뤄질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한 공로를 인정받아 가톨릭대 의과대학생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김주상 가톨릭대 인천성모병원 수련교육부장은 “지난 2017년에 이어 임상실습 최우수 병원에 선정돼 기쁘다. 이 상은 인천성모병원에서 실습 교육을 받은 의과대학생들이 직접 선정하는 상으로 그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우수하고 체계적인 수련환경을 구축해 전문성과 인성을 두루 갖춘 미래의 의료인 양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인천성모병원 핵의학과는 우수 핵심필수 임상실습상을, 곽유강 인천성모병원 방사선종양학과 교수는 우수교수상을 각각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