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한성에프아이 ‘올포유’ 블라우스 출시

2020-08-10 12:00:54

한성에프아이 ‘올포유’ 블라우스 출시
[로이슈 편도욱 기자]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올포유’가 올해 유난히 긴 장마철에 쾌적함을 선사해줄 블라우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비가 물폭탄처럼 내리는 장마철이지만 직장인들은 그저 편하게만 입을 수는 없다. ‘올포유’ 블라우스는 축축한 장마철에 유용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비가 많이 내리는 날에 중요한 약속이 있는 경우나 직장인들의 출근룩으로 좋다.

몸에 달라붙지 않는 찰랑거리는 쉬폰 소재로 오래 입고 있어도 산뜻하며, 소매 길이가 팔꿈치를 덮는 6~7부정도로 편안하고 실용적이다.

또 플라워패턴과 함께 넥라인과 소매단 러플 장식이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해주어 장마철에도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냉방으로 추운 실내에서는 ‘올포유’ 긴팔 블라우스가 제격이다. 긴 기장감에 허리 끈벨트가 포인트가 되는 스트레치 소재의 얇은 블라우스로 5부 길이의 ‘올포부’ 뱀부팬츠와 매치하면 장마철에 더욱 실용적으로 입을 수 있다.

축축한 장마철에 산뜻하고 화사한 기분까지 전해줄 ‘올포유’ 블라우스와 팬츠는 전국 올포유 매장과 함께 한성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