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버거킹, 올데이킹 리뉴얼 및 신제품 ‘칠리새우게’ 출시

2020-08-10 08:47:50

[로이슈 편도욱 기자] 버거킹이 대표적인 가성비 메뉴인 ‘올데이킹’을 리뉴얼하고 ‘칠리새우게’ 신제품을 출시한다.

올데이킹은 '하루 종일 킹처럼 즐겨라'는 슬로건 아래 시간 한정 없이 버거킹의 인기 세트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4,900원에 판매되는 ‘사딸라 올데이킹’과 5,900원에 더블패티로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더블올데이킹’ 두 가지 옵션으로 구성되었다.
새롭게 단장한 올데이킹은 총 7개의 메뉴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더블올데이킹’ 메뉴은 신제품 ‘칠리새우게’와 함께 불고기 몬스터, 더블 해쉬 불고기 세트로 리뉴얼됐다. ‘칠리새우게’는 더블올데이킹에서만 맛볼 수 있는 ‘리얼 씨푸드 버거’로 붉은 대게살로 만든 크랩 케이크와 입안에서 톡톡 튀는 통새우로 해산물의 풍미를 높였으며, 매콤함과 달콤함을 모두 갖춘 칠리소스로 감칠맛까지 더했다.

‘사딸라 올데이킹’ 메뉴 또한 통새우와퍼주니어, 콰트로치즈와퍼주니어, 불고기롱치킨, 더블롱킹 세트로 리뉴얼됐다.

칠리새우게 그리고 올데이킹은 일부 특수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딜리버리 서비스에서는 제외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